My Tomey-Lotey Followers

Wednesday, September 29

거짓말하는 방법을 사랑

내가 정말하고, 같은 느낌이 뭔지 지금 바로, 내가 할 수있는 제 기관지에없는 호흡 철제 칼, 내가 밖에 말할 수있다는 걸 말할 수 없어요,하지만 난 싸울 수있을 때, 같이 오래 싸움 잘못은 내가 비행기에 것 그게 바로 느낀다.

사랑의 하이, 내 증오에서 술, 그것이 내가 페인트를 피우니 것이고, 난 그게 더 고통 사랑, 난 질식. 그리고 바로 직전에, 내가 물에 빠져있어, 그녀가 날 resuscitates, 그녀는 빌어먹을가 날 미워, 내가 잠깐, 사랑해!

어디가는거야? 난 당신을 떠날거야. 아니, 안됩니다! 돌아와, 우리는 다시 한번 여기, 바로 다시 실행. 그건, 좋은 일이 발생할 때 정말 대단하군요, 정말거야, 내가 그의 가방에 바람과 함께 슈퍼맨이야, 그녀는 로이스 레인이야.

하지만 그건 나쁜면, 그건 끔찍 하구나, 난 그 친구가 누군지 스냅, 그래서 망신, 난 그의 이름도 몰라요, 난 그녀 않는냐, 난 다시는 이렇게 굴복할거야, 내가 모르는 것 내 자신의 힘을.

2 comments:

wanilizzie said...

당신이 일박 삼식제 미친 있습니다. ;PPP

EIPUL said...

정말? 감사합니다! =D

Kolam Ikan Encik Eipul